티스토리 뷰



노래방 인기곡  트로트  발라드  가수 전체 노래검색   가수별 연속듣기   분류별 연속듣기

서울시민만을 위한 서울 생활 도우미 사이트로 살면서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 이니 꼭 한번쯤 구경해 볼만한 사이트입니다.  혹..아래 "서울을 가지세요" 인기 서비스들을 보시고 필요한 서스비가 있다면 홈페이지 방문 해서 자세히 구경해 보세요. 주위에 이런 서비스가 필요한 분이 있으먄 꼭 소개해 주시고요.


http://have.seoul.go.kr/lcList.action (옆 주소 클릭하면 새창으로 이동합니다.)



"서울을 가지세요." 인기 서비스 나열순


민생·안전 10대 대책을 가지세요.

국가는 ‘비상’이지만 시민 삶은 ‘일상’입니다. 서울시는 ‘민생·안전 10대 대책’ 추진에 총력을 다하겠습니다.


중장년 평생교육 지원(50+ 캠퍼스)

50+캠퍼스에서 장년층 은퇴 이후의 인생 준비를 함께 하여 일자리, 사회참여 활동을 지원합니다.


면접 정장 무료대여 취업날개 서비스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에게 면접에 꼭 필요한 정장을 무료로 빌려드립니다.


여성의 창업지원 (여성창업플라자)

공예·디자인 업종 예비 창업자에 대해 창업상담부터 마케팅까지 종합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베이비부머 세대의 사회공헌 일자리 지원(보람일자리)

50+세대에게 사회공헌 일자리 제공을 통해 지속적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안정된 노후생활 


일자리 알선·상담(일자리플러스센터)

전문상담사가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자리 정보제공(일자리 카페)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최신 일자리 정보 등 다양한 종합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노동인권침해 상담 및 구제 지원

일하는 서울시민의 권리 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노동인권침해 상담과 권리구제를 지원합니다.


푸드트럭 예비창업자 지원

푸드트럭 예비창업자의 창업 성공을 위해 맞춤형 종합지원을 제공합니다.


대체인력 근무를 원하는 여성 지원 서비스

육아휴직 등으로 대체인력 수요가 발생하는 기업에 취업을 연계하는 서비스로 대체인력풀에 등록한 여성에게 구직상담, 직무교육 등을 지원합니다.


서울형 뉴딜일자리

공공서비스에서 새로운 일자리를 발굴해 참여자에게 직무능력을 키우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국공립어린이집 보육교사 채용 지원

보육교직원 인력풀을 구축하여 국공립어린이집 보육교사 채용을 지원합니다.


챌린지 1000 프로젝트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지만 자금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20~30대 예비 창업자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여성 일자리상담 일자리 부르릉 서비스

여성들이 많이 다니는 곳에 찾아가는 취업상담 이동버스가 찾아가 여성들에게 취업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희망설계 아카데미

시니어가 경험, 노하우를 살려 청년 창업지원의 컨설트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예비창업자 공간·장비 지원(디지털대장간)

예비창업자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시제품으로 현실화할 수 있도록 창업공간과 관련 장비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일,가족양립 일터 만들기 컨설팅

일과 가족생활이 조화로운 직장을 만들기 위해 기업에 전문 컨설턴트가 방문하여 일,가족양립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창업 준비자 네트워크 지원(서울창업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교육, 상담 및 창업자 간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합니다.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

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예정자, 소상공인들에게 창업아카데미를 온·오프라인 단기교육으로 제공합니다.


소규모 사업장 노무 컨설팅 서비스

4인 이하 소규모 사업장 대상으로 노무 전문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합니다.


보육교사 소통방 지원

서울시 보육교사 온라인 소통방을 운영하여 보육교사의 권익보호와 정보공유를 지원합니다.


하도급 부조리 신고 및 법률상담

불공정 하도급 관련 권익침해를 구제하기 위해 하도급 민원해결과 법률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직장맘 노동권 등 상담

직장맘의 고충을 해결하고 여성의 경력단절을 예방하기 위해 종합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T기업 전용 창업지원·애로 상담

기업 창업상담부터 관련 애로사항 해결방법까지 안내합니다.


시민 명예 노동 옴부즈만

서울시가 추천한 공인노무사가 구제절차, 노동 관련 법령 등을 무료 상담해드립니다.


창업컨설팅 지원

예비창업자 및 창업 초기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스타트업 캠퍼스

스타트업 기업에서 미래의 길을 찾아보세요.


임차소상공인 상가매입비 지원

임차소상공인 상가매입비를 지원하여 “내 가게” 꿈이 이루어집니다.


장애인 일자리 통합지원센터

장애인의 능력개발과 취업기회를 제공합니다.


서울 패션창작 스튜디오

신진디자이너의의 꿈의 창작소










ㄱ초성가수검색 ㄴ초성가수검색 ㄷ초성가수검색 ㄹ초성가수검색 ㅁ초성가수검색 ㅂ초성가수검색 ㅅ초성가수검색 ㅇ초성가수검색 ㅈ초성가수검색 ㅊ초성가수검색 ㅋ초성가수검색 ㅌ초성가수검색 ㅍ초성가수검색 ㅎ초성가수검색 A초성가수검색
▲ 위 가수이름 초성으로 노래검색
트로트가수검색 발라드가수검색




 

유튜브 반복 재생(연속듣기) 방법

땡노래방 간편 이용 방법

 크롬앱 설정




재방문시
네이버/다음/구글에서
★ 가수이름 + 땡방 ★
으로 간편검색 하세요. 
※ 나훈아 땡방
※ 장윤정 땡방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땡노래방에
  • 오신 걸 환영 합니다. ~

노래듣기/가사/동영상/노래방/인기곡/가수노래검색및 가수별,분류별 노래모음을 무료이용 하는 사이트

pc게임,온라인게임,모바일게임,만남,상조,면세점,꽃주문,P2P,은행,장기렌트카,피자,점퍼,선그라스,생명보험사,의류도매,금융,카드,할부리스,저축보험,해외구매,예매,삼성,kt,lg,skt,가전제품,안경,Alibaba,aliexpress,담보대출,digital trends,포장이사,cloud,card,차량보험,도매,어플,앱,app,노인용품,알뜰폰,요금제,연금,유튜브,mr,나이,히트곡,가요,뮤직,찾기,검색,노래추천,경음악,노래모음,유투브,가요,들려줘,찾아줘,인기곡,대표곡, 노래찾기,트로트,발라드,댄스,옛노래,코드,노래가사,사이트,식품,비상,음식,식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