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방 인기곡  트로트  발라드  가수 전체 노래검색   가수별 연속듣기   분류별 연속듣기


라면은 앏은 냄비에 화력이 센 불에 끓여 먹어야 제격입니다. 약간 덜익은 상태에서 요리를 마치면 뜨거운 열기를 내리기 위해 약간만 기다리면 라면의 상태는 고들도들 하면서 십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그럼 과연 압력솥에 끓이면 어떤 결과가 나올 까요? 거의 푹 퍼지는 라면이 되기 십상입니다. 그렇다고 방법이 없을까요? 방법은 이렇습니다. 라면 1봉지 기준입니다.

1. 압력솥에 물을 넣고 끓입니다.

2. 끓기 시작 하면 라면과 스프,건데기를 넣습니다.

3. 뚜껑을 닫고 센불에 1분 10초 동안 더 끓입니다.

4. 1분 10초 후 불을 끄고 압력솥 압력을 최대한 빨리 제거후 뚜껑을 엽니다.


약간 덜 익힌 상태가 됩니다. 그릇에 담고 30-60초 정도 열기 제거후 드시면 고들고들한 라면을 드실수 있습니다.





간단 하지요? 일반 라면 끓일때 끓은후 라면과 스프,건데기를 넣고 4분 30초 더 끓여야 하는데 압력솥은 55초이라니....믿어야 할까요?  원리는 간단 합니다. 일반 물 끓일때 온도는 100도 이지만 압력밥솥은 일페된 용기에 열을 가하면 고기압이 되고 온도는 120도 까지 올라 갑니다. 온도가 더 올라가 끓이는 시간이 단축 됩니다. 연료비 절감 되고 시간도 절감 되는 셈이지요.

만약 1분 10초 이상 끓이면 퍼지기 시작 합니다. 정말입니다. 뭐 실험이 최고 아닐까요? 오늘 한끼는 궁금증을 위해 라면을 압력솥에 끓여 드셔 보길 바랍니다.

주의할점은 끓이는 시간과 물의 양 조절인데....압력솥은 뚜껑 닫으면 물의 증발이 매우 적어 라면 넣을때 잘 맞쳐 주어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 물이 많으면 싱거운 라면이 되기 쉽상입니다. 계량컵 없이 끓일땐 라면 두께의 4분의 3지점까지 넣어 주시면 얼추 맞습니다. 계란도 넣어 먹고 싶다고요?  그릇에 계란을 풀어 준비 하고 라면 끓여서 계란을 풀어 놓은 그릇에 부어 주고 한번 휘저어 주면 됩니다.  아마 이글을 읽으신 분은 오늘 라면 드실걸로 보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ㄱ초성가수검색 ㄴ초성가수검색 ㄷ초성가수검색 ㄹ초성가수검색 ㅁ초성가수검색 ㅂ초성가수검색 ㅅ초성가수검색 ㅇ초성가수검색 ㅈ초성가수검색 ㅊ초성가수검색 ㅋ초성가수검색 ㅌ초성가수검색 ㅍ초성가수검색 ㅎ초성가수검색 A초성가수검색
▲ 위 가수이름 초성으로 노래검색
트로트가수검색 발라드가수검색




 

유튜브 반복 재생(연속듣기) 방법

땡노래방 간편 이용 방법

 크롬앱 설정




재방문시
네이버/다음/구글에서
★ 가수이름 + 땡방 ★
으로 간편검색 하세요. 
※ 나훈아 땡방
※ 장윤정 땡방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땡노래방에
  • 오신 걸 환영 합니다. ~

노래듣기/가사/동영상/노래방/인기곡/가수노래검색및 가수별,분류별 노래모음을 무료이용 하는 사이트

pc게임,온라인게임,모바일게임,만남,상조,면세점,꽃주문,P2P,은행,장기렌트카,피자,점퍼,선그라스,생명보험사,의류도매,금융,카드,할부리스,저축보험,해외구매,예매,삼성,kt,lg,skt,가전제품,안경,Alibaba,aliexpress,담보대출,digital trends,포장이사,cloud,card,차량보험,도매,어플,앱,app,노인용품,알뜰폰,요금제,연금,유튜브,mr,나이,히트곡,가요,뮤직,찾기,검색,노래추천,경음악,노래모음,유투브,가요,들려줘,찾아줘,인기곡,대표곡, 노래찾기,트로트,발라드,댄스,옛노래,코드,노래가사,사이트,식품,비상,음식,식재료